업데이트
2024.04.12

경기도, 20일까지 ‘HACCP 전문인력 양성과정’ 무료 교육생 모집


경기도, 20일까지 'HACCP 전문인력 양성과정' 무료 교육생 모집
경기도, 20일까지 ‘HACCP 전문인력 양성과정’ 무료 교육생 모집

경기도는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8월 20일까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 전문인력 양성과정’의 4기 교육생 26명을 모집한다.

이 교육은 경기도 여성전문기술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로, 경기도에 거주하면서 경력이 단절되었거나 새로운 직장을 찾고 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전문 분야에서 (재)취업할 수 있게 지원하는 무료 직업훈련과 함께 개인별 맞춤형 취업 상담 및 연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기도는 HACCP 전문인력 양성 외에도 3C 코딩강사, 데이터라벨러, 반려동물 산업 전문가 등 여성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취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4기 HACCP 교육은 9월 4일부터 10월 18일까지 진행되며, 품질관리 및 법규, HACCP 팀장 교육, 미생물 및 제품개발 실습 등 총 116시간의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 종료 후에는 직업 상담 및 취업 연계 서비스도 제공된다.

도내에서 식품위생 분야의 일자리를 찾고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의 잡아바 어플라이 웹사이트나 경기도일자리재단 북부교육팀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경기도 고용평등과장 변상기는 “이번 교육을 통해 식품 및 품질관리 분야의 구인 수요를 충족시키고, 여성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할 것”이라며 “여성들이 경제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2023년 고양시 평생학습 시민강좌 참여자 8월 31일까지 온라인 모집

댓글

댓글

최근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