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24.07.24

고양시 ‘국립 암센터 채용 설명회’ 29일 개최


고양시 ‘국립 암센터 채용 설명회’ 29일 개최

고양시 ‘국립 암센터 채용 설명회’ 29일 개최

고양시지난 29일 일산동구청 대회의실에서 국립 암센터의 채용 정보를 공유하는 ‘국립 암센터 채용 설명회’ 를 열었다. 이 행사는 5월부터 시작된 대형병원 채용 릴레이의 세 번째 회차다.

이전에는 5월에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6월에는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의 채용 설명회가 각각 진행됐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채용에 대한 상세 정보, 지원 과정, 원하는 인재상 등을 안내했고, 국립 암센터에서는 간호사, 간호조무사, 병동 및 외래 지원, 행정 지원, 시설 관리, 일반 미화, 보안 등 다양한 분야의 직원을 모집했다.

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메타타운’ 서비스도 제공됐다. 이는 일자리 관련 기관이 가상 공간에서 구직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의 한 관계자는 “설명회가 구직자로 가득 찼다는 것을 보고, 이러한 소통의 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꼈다. 앞으로도 지역 내 우수 기업의 채용 행사를 계속 개최해 좋은 인력과 일자리를 연결하겠다”고 밝혔다.

고양시는 앞으로도 고용노동부 고양지청, 간호학원, 요양보호사 교육원, 대학 및 특성화고등학교와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채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031-8075-3665)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경기도 통합 공채 24개 공공기관 127명, 8월 31일까지 원서 접수

댓글

댓글

최근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