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8월 28일부터 10월 20일까지‘제5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을 주최한다.
이 공모전은 경기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모두의 기회가 열린다’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일반인과 학생(만 30세 이하 중·고등학생, 대학생 및 휴학생)으로 나뉘며, 개인 또는 최대 3인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로는 ▲기회소득 ▲기회사다리 ▲동물복지 ▲인구 및 저출산 정책 ▲기후위기 및 ▲Z마음대로(자유 주제) 등 총 6개가 있다.
제출 가능한 작품 분야는 ‘바이럴필름’, ‘인쇄광고’, ‘숏폼’ 3개와, 특별상으로 ‘인공지능(AI) 활용’과 학생부의 ‘Z마음대로’ 분야가 있다.
공모전 작품 접수 및 경기도 주요 정책 설명은 경기도 광고홍보제 웹사이트(www.ggideacon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 후 대상 1편을 포함한 총 48편을 선정하여 5천800만 원의 상금을 주며, 11월에 결과 발표 예정이다.
이경훈 경기도 도민소통담당관은 “경기도 광고홍보제는 국민들과의 소통의 장이며, 특히 ‘Z마음대로’ 분야를 통해 젊은 세대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경기도청 웹사이트 및 경기도 광고홍보제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