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적경제원, 경기 북부 로컬챌린지 해커톤 참여 청년 모집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은 경기 북부권역(고양, 양주, 의정부, 파주, 포천, 가평, 구리, 남양주, 동두천, 연천)의 지역자원을 활용한 혁신적인 로컬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 위해 ‘2023년 로컬챌린지 해커톤’ 참가자를 1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16일에 킨텍스에서 열릴 예정이며, 아이디어 창출을 위해 연세대학교의 모종린 교수가 특강을 진행할 것이다.
참가 대상은 34세 이하의 예비 창업자나 대표자가 34세 이하이고 창업 후 7년 이내인 기업이다. 자세한 요건은 경기도사회적경제원 블로그와 경기도청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한 두 팀에게는 각각 1,500만원의 프로젝트 지원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신청은 접수 사이트(www.localroad.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서류는 임팩트성장지원팀의 이메일(gsic_impact@gsic.or.kr)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임팩트성장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경기도 사회적경제원의 유훈 원장은 “이번 해커톤을 통해 청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경기 북부 지역의 로컬 비즈니스 모델이 새롭게 탄생하기를 바란다”며 “이를 통해 경기 북부 지역의 인지도와 지역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