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24.04.12

제22회 고양 국제 아트 페어 고양국제꽃박람회장에서 10일 개막


제22회 고양 국제 아트 페어 고양국제꽃박람회장에서 10일 개막

제22회 고양 국제 아트 페어 고양국제꽃박람회장에서 10일 개막

제22회 고양 국제아트페어가 11월 10일 오후 4시에 고양국제꽃박람회장 제2전시장에서 개막한다. 18일까지 계속되는 미술제에서는 서양화, 한국화, 민화, 서예, 공예, 디자인, 조각 등 다양한 장르의 미술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다.

(사)한국미술협회 고양지부 주관으로 열리는 고양국제아트페어는 고양예총이 주최하고 고양특례시가 후원하는 행사다. 올해 22회를 맞는 고양 국제 아트 페어는 시민에게는 전문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시간을, 미술인에게는 미술 시장 활성화 기회를 제공한다.

고양 미술인의 축제인 제22회 고양국제아트페어에는 해외작가, 원로 작가, 중견 작가, 청년 작가 등 다수의 고양 미술인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같은 시기에 ‘제29회 행주미술·공예·디자인 대전’도 함께 진행된다. 행주미술·공예·디자인 대전은 신진 작가의 발굴과 육성을 위해 (사)한국미술협회 고양지부에서 실시하는 행사다. 특히 코로나 이후 치러진 첫 공모전인 올해에 예년에 비해 월등히 많은 작품이 출품되어 예술 애호인의 기대를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순수 미술을 생활 속에서 감상하고, 미술 시장이 활성화되는 것에 고양 국제 아트 페어가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3 고양가을꽃축제 9월 27일부터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

댓글

댓글

최근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