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24.05.10

전 세계 MICE 전문가 모인다 ‘2023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GDW)’ 개최


전 세계 MICE 전문가 모인다…‘2023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GDW)’ 개최
전 세계 MICE 전문가 모인다…‘2023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GDW)’ 개최

고양시 주최하고 고양컨벤션뷰로가 주관하는 ‘2023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GDW)’가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소노캄 고양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전시 복합 산업의 귀환(Return of MICE)’로, 코로나19와 글로벌 경제 위기 등의 변화된 환경에서 전시 복합 산업의 중요성과 방향성을 제시한다.

고양시는 전략산업으로서 MICE(회의, 포상 관광, 컨벤션, 전시)를 중점적으로 발전시키고자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를 통해 전세계적인 저명인사들과 함께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하며, 고양시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려 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매년 30여개국에서 600명 이상의 참가자가 모여, 국내 MICE 산업의 대표적인 국제회의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100여개국에서 1천여개의 회원사를 보유한 국제컨벤션협회(ICCA)의 대표이사 센틸 고피나스(Senthil Gopinath) 방문 소식에 따라 이번 행사에는 더욱 큰 주목이 예상된다.

또한, 글로벌 컨설팅 기관인 게이닝 엣지(Gaining Edge)의 대표 개리 그리머(Gary Grimmer)를 비롯한 다수의 전문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5일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참가비는 없다.

고양컨벤션뷰로 사무국장 이상열은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는 국내외 MICE 전문가들의 만남의 장이자, 고양시의 국제적 이미지를 강화하는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양시의 전시 복합 산업 역량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동환 고양시장, 덱스터 개소식에서 코트라와 협력 강화 논의

댓글

댓글

최근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