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24.04.11

‘2023 고양 마스터즈 수영대회’ 성료, 수영 애호가 900여 명 참여


'2023 고양 마스터즈 수영대회' 성료, 수영 애호가 900여 명 참여
‘2023 고양 마스터즈 수영대회’ 성료, 수영 애호가 900여 명 참여

‘2023 고양 마스터즈 수영대회’가 19일부터 20일까지 고양체육관에서 열렸으며, 900명 이상의 수영 애호가들이 참여하여 화려한 경기를 펼쳤다.

이 대회는 경기일보와 고양시체육회의 주도로 진행되었고, 고양시 수영연맹이 주체적으로 관리하였으며, 고양시의 지원을 받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개막식에는 이동환 시장, 김영식 의장, 이순국 경기일보 대표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수영 애호가들의 큰 축제를 함께했다.

이번 대회는 다양한 연령대와 종목에 따라 경기가 진행되었고, 각 부문별, 종목별 성적에 따라 다양한 상을 수여하였다.

이동환 시장은 고양시의 수영 문화 발전과 일상 스포츠 활동 활성화에 기여한 김상섭 수영연맹회장 및 다른 4명에게 공로를 인정하고 표창을 전달했다.

또한, 대회 시작 전에 고양시청 직장운동부의 조성재와 이유연 등 6명의 선수들이 시범 경기를 진행, 관중들의 큰 박수와 함께 대회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동환 시장은 “수영은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스포츠가 되었다”며 “매년 고양시에서 개최되는 마스터즈 수영대회가 수영 애호가들의 큰 축제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축제, ‘제27회 고양특례시장기 배드민턴대회’ 열려

댓글

댓글

최근 글

댓글